추천 스크랩
소기업과 자영업자를 위한 조언…”위치기반 마케팅 어때요!” 소기업과 자영업자를 위한 조언…”위치기반 마케팅 어때요!”··· 필승  
모바일 마케팅에도 다양한 유형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위치기반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단순히 휴대폰이라는 또 다른 채널로 마케팅 수단을 확장하는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의 위치 정보를 활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타게팅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
트위터, 드디어 위치기반 서비스에 뛰어든다 트위터, 드디어 위치기반 서비스에 뛰어든다 필승  
올해 웹서비스를 지배할 여러 가지 화두 중에 위치 기반 서비스가 있습니다. 실시간 소셜웹 서비스와 더불어 올해 웹서비스의 주요 트렌드를 이끌 서비스 중의 하나인데 현재는 포스퀘어(Foursquare)와 고왈라(Gowalla) 등 신생 업체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트위터도..
아이폰으로 나누는 우리동네 이야기, ‘동네’ 아이폰으로 나누는 우리동네 이야기, ‘동네’ 필승  
‘동네‘는 ‘우리동네’를 주제로 수다떠는 위치기반 서비스다. 포스퀘어가 즐겨찾는 곳 ‘시장’이 되기 위해 부지런히 드나들며 출석부를 찍는 데 주로 쓴다면, ‘동네’는 한 발 더 나간다..
페이스북은 왜 위치기반 서비스를 발표하지 않았나? 페이스북은 왜 위치기반 서비스를 발표하지 않았나? 필승  
지난 목요일 케이모바일에서 주최한 세미나에서 포스퀘어(Foursquare)를 비롯한 모바일 소셜 로케이션 서비스(Mobile Social Location Service)에 대해서 발표를 했습니다. 그 날 새벽에 미국에서는 페이스북의 개발자 컨퍼런스인 f8이 진행되었는데..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